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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설면접, 폭넓은 면접의 기회를 제공합니다!

상설면접이란?

업체 사정상 회사 내 면접이 힘든 구인업체에 일자리센터에서 면접 장소를 제공하여 알선 및 1:1 현장면접을 진행하는 과정입니다.

상설면접 진행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구인등록 → 구인상담 및 현장면접 결정 → 구인정보에 맞는 구직자 알선 → 면접준비 → 1:1 현장면접 진행 → 업체 2차 현장면접 진행 →채용결과 통보
상설면접에 참여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구직자의 경우 주로 서류로만 진행되는 1차 면접을 대면면접으로 진행하여 자신의 장점을 보다 명확하게 구인업체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.
또한 남동공단처럼 먼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기 전 자세한 구인정보를 알 수 있어 본인에게 맞는 업체인지의 여부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구인업체의 경우 업체특성상 면접장소가 마땅하지 않거나 위치적 특성상 구직자 접근이 용이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.
이럴 경우 일자리센터에서 면접장소를 제공받아 면접이 가능합니다.
상설면접을 진행할 경우 일자리센터와 각 동 주민센터에서 구직자 알선이 진행되며 보다 원활한 구인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