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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차관리서비스

자동차관리서비스

서비스 이행기준

  • 쾌적한 교통환경 조성과 대중교통 이용편의를 위하여 관내 정류소를 월 1회이상 점검하여 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영업용 자동차의 법규위반 행위를 월 1회 이상 지도 단속하여, 대중교통 이용 편의 및 운송질서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자동차의무보험 미가입자에 대하여 보험개발원에서 통지받은 날로부터 10일이내에 과태료 부과대상 및 의무보험 가입명령 대상으로 구분 처리하여 고객이 부담할 과태료를 최소화 하겠습니다.
  • 무단 방치차량 일제정비를 연2회 이상 실시하고 무단방치차량 신고 시 조속히 현장 확인 후 7일 이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  • 건전한 자동차 문화를 정립할 수 있도록 자동차 관리사업체 지도 점검을 연 1회 이상 실시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자동차 등록 관련 고객편의를 위하여 차량등록 민원실에 고객안내 도우미 1명을 배치하겠습니다.
  • 자동차 종합검사일 경과시 안내엽서를 3회 발송하여 고객의 불이익을 최소화하겠습니다.
* 본 저작물은 '공공누리'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
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출처표시_상업용금지_변경금지
담당부서
: 민원봉사과
담당팀
: 미지정
TEL
: 032)453-2430
FAX
: 미지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