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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품위생과 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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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식점 옥외영업 변경 신고 절차 및 관련 내용 안내

  • 작성자
    박혜림(식품위생과)
    작성일
    2020년 12월 30일(수) 18:00:18
  • 조회수
    331

<<음식점 옥외영업 변경 신고 절차 안내>>

 

: 옥외 사용 가능 면적에 대해 면적 변경 신고를 해야 함. (2021.01.01.부터 시행)

 

변경신고가 가능한 지 먼저 다음 사항을 확인 한 후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식품위생과 방문 접수.

 

    1.  옥외영업 가능 여부 확인 (붙임파일 체크리스트확인)

    2.  옥외영업 제한 사항 확인 (붙임파일 체크리스트확인)

 

옥외영업관련 면적 변경신고 시 구비 서류.

   1.  건축물 현황도 중 배치도, 평면도

   2.  등기사항증명서(건물 또는 토지) 사본

   3.  사용계약서

   4.  집합건물 중 옥외장소에 대한 전용 사용부분 확인서류

   5.  점용허가증(공공 용지)

   6.  옥외영업장 시설사진

 

 

붙임파일 내용을 확인 하신  후

문의사항 있으시면 남동구 보건소 식품위생과 식품허가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(032-453-2621 ~ 6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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